DSG Groupware

기업을 위한 통합 오피스 플랫폼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DSG가 도와드립니다.

기업에 딱 맞는 업무플랫폼을 원한다면 DSG로 시작해보세요.
DSG는 업무 효율성 향상과 경영혁신을 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오피스 서비스입니다.

일정관리
근태관리
회의관리
모바일
메일
일정관리
근태관리
회의관리
모바일
메일
자료실
커뮤니티
주소록
전자결재
메신저
자료실
커뮤니티
주소록
전자결재
메신저
#전자결재#근태관리#일정관리#모바일

모든 기기에서 최적의 업무 환경을 경험하세요.

모든 기기에서 그룹웨어 서비스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이제는 DSG 하나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해 전자결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메일#회의관리#일정관리#자료실

업무 진행에 필요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DSG는 실제 업무를 진행하면서 필요했던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자료공유 및 메신저 서비스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협업과 업무 관리를 실현하세요.

#전자결재

간편하고 손쉬운 전자결재를 이용하세요.

결재현황, 기안, 보고 및 결재, 문서관리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전자결재 서비스입니다.

#회의관리#근태관리

다양한 업무관리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업무 공유기능, 문서자료 공유, 업무일지 작성, 회사 주요 일정관리, 개인 일정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