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 딱 맞는 업무플랫폼을 원한다면 DSG로 시작해보세요.
DSG는 업무 효율성 향상과 경영혁신을 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오피스 서비스입니다.
모든 기기에서 그룹웨어 서비스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이제는 DSG 하나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해 전자결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DSG는 실제 업무를 진행하면서 필요했던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자료공유 및 메신저 서비스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협업과 업무 관리를 실현하세요.
결재현황, 기안, 보고 및 결재, 문서관리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전자결재 서비스입니다.
업무 공유기능, 문서자료 공유, 업무일지 작성, 회사 주요 일정관리, 개인 일정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